100% 보리맥주 프라임, 비치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05-08-01 09:26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대표 윤종웅)가 1일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 21일까지 경포대 해수욕장을 포함한 4개 해수욕장에서 정통맥주 프라임의 무료시음회를 겸한 본격적인 비치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맥주는 자체 제작한 특수 차량 3대를 동원해 대학가뿐 아니라 지역축제 등을 찾아 시음 기회를 제공하는 야외 무료시음행사인 ‘프라임 킷(Prime Kit)’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휴가철을 맞아 비치마케팅에 전력할 계획이다.

프라임은 기존의 국내맥주와는 달리 100% 순수보리로 만들어 맛과 향이 진하고 풍부해 맥주자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정통 맥주로 뜨거운 여름철에 안성맞춤이다.

바캉스시즌을 맞아 피서지에서 자연스럽게 감동을 주는 이벤트형 계절 마케팅인 비치마케팅을 통해 하이트는 주력상품인 프라임을 대대적으로 홍보해 알뜰 소비자의 입맛을 유혹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8월 1일부터 21일까지 경포대에서는 한여름 밤을 수놓을 환상적인 빛의 축제인 ‘루미나리에 서머 페스티벌 - 와우 경포대’ 행사와 연계해 빛, 바다 그리고 술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분위기를 통해 프라임의 고급이미지를 극대화한다. ‘루미나리에 서머 페스티벌’은 오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컬러전구로 이루어진 웅장한 조형물로 유명하다.

하이트의 이재호 마케팅 담당상무는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원함과 즐거움을 주자는 취지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야외시음행사인 ‘프라임 킷’이벤트와 비치마케팅을 통합해 프라임의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유앤아이커뮤니케이션즈 유정화 실장/홍영은 725-5535 011-748-5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