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포항시민의 날 기념 ‘포항시민가요제’ 참가자 모집

- 포항시민 가수왕 선발전에 끼 넘치는 시민들 신청 쇄도

뉴스 제공
포항시청
2013-04-30 14:58
포항--(뉴스와이어)--포항시는 제10회 포항시민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2013 포항시민가요제’ 참가 희망자를 5월 16일까지 모집한다.

24일부터 각 읍·면·동사무소에서 접수받고 있는 올해 시민가요제에는 매년 성황리에 개최된 행사의 인기를 반영하듯 끼 넘치는 시민들의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포항시민가요제는 연령 제한 없이 포항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을 거쳐 본선진출자 15여명의 읍·면·동 대표 선수를 선정해 6월 8일 해도공원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 가요제에서는 대상, 금상, 은상, 장려상, 인기상 각 1명, 특별공로상 3명 등 모두 8명의 수상자가 배출될 예정이며 특히 대상 수상자는 한국연예예술인협회가 인증하는 가수자격증을 발급 받게 된다.

이밖에도 아나운서 전인석의 진행으로 인기가수 조항조, 민지가 특별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포항시 윤영란 문화예술과장은 “해양문화관광도시 포항을 노래와 춤으로 빛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우리 이웃들에게 힘찬 응원도 부탁한다”고 했다.

한편 ‘2013 포항시민가요제’ 참가 신청자들의 예선전은 5월 25일 시립중앙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포항시청 개요
경북제1의 도시인 포항시는 우리나라 철강산업의 심장부로서 산업근대화를 견인해왔으며, 철강산업에 이은 첨단과학산업과 항만물류산업, 해양관광산업으로 재도약을 해나가고 있는 역동적인 도시이다.

웹사이트: http://www.ipohang.org

연락처

포항시
홍보담당관실
보도담당
054-270-23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