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2013 서울사회복지걷기대회 후원하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4-30 14:50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대표 정연우)가 오는 5월 7일 오후 2시 국립극장 광장에서 열리는 2013 서울사회복지걷기대회를 후원하고, 현장응모 이벤트인 휴브랜드 나눔교육 이벤트와 엔젤잡 인증샷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서울사회복지걷기대회는 사회복지 국내행사 중 최대규모이며, 서울지역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과 공동으로 사회복지인이 하나되어, 함께 나누는 희망의 복지서울을 만들고자 진행되어 왔다.

평소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기부로 나눔경영에 앞장서 온 휴브랜드는 이번 서울사회복지걷기대회에서도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개인에게 무료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복지기관에는 도서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휴브랜드 나눔교육 이벤트 참가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현장에서 배포하는 응모권을 작성하여 휴브랜드 부스에 설치된 응모함에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국립극장 광장 무대에서 열리는 2부 행사에서 즉석추첨 후 공개하며, 추첨은 개인과 단체로 구분하여 실시한다. 당첨된 개인 한 명에게는 사회복지사 2급과정 14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장학금을, 단체 두 팀에게는 각각 도서상품권 20만원권과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걷기대회 참여를 기념하는 엔젤잡 인증샷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엔젤잡은 휴브랜드가 운영하는 복지전문 취업포털 사이트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요양보호사 등 복지분야의 인재정보와 취업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인증샷 콘테스트는 엔젤잡 포토월에서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사진을 촬영한 후 5월 10일까지 현장에서 공지하는 번호로 문자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21단 MTB 자전거, 체육세트, 문구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오는 14일 엔젤잡 홈페이지(www.angeljob.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hubranded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