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브랜드 ‘브리지트(Brigitte)’, 5월 한 달간 구매고객 전원에 사은품 쏜다

-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에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증정

뉴스 제공
제논
2013-05-01 10:10
고양--(뉴스와이어)--지난 3월 30일 국내 GS왓슨스에 런칭한 일본 색조 브랜드 ‘브리지트’가 싱그러움이 가득한 5월을 맞아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 로맨틱 메이크업브랜드인 브리지트는 국내 뷰티&코스메틱 판매 기업인 ㈜제논(대표 김한영, www.edelleshop.co.kr)에서 단독 수입, 국내 런칭하였으며 일본 내에서는 LOFT, PLAZA 등 최대 규모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색조 브랜드다.

브리지트의 메이크업라인은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불어넣는다는 ‘데일리 로맨틱’을 주제로 색조, 아이래쉬 등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여 일본 내 20대 여성들에게 크게 주목받고 있다.

제논 전략사업부 이수연 차장은 “왓슨스에 런칭된 제품 중 특히 여성들의 메이크업에서 가장 기본적이며 빠질 수 없는 건 아이라이너 제품”이라며 ”브리지트의 다양한 아이라이너 제품들은 빠른 건조와 더불어 발색력이 탁월하여 번지는 현상 없이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데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리지트는 5월 구매고객 전원에게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3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GS멤버쉽 고객에게는 브리지트 정품 립글로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브리지트는 전국 GS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에델르샵(www.edelleshop.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논 개요
㈜제논은 뷰티&코스메틱 제품을 10여년간 생산 판매해온 뷰티&코스메틱 전문기업으로 EDELLE, SHOONA, LOLLY MIX 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브리지트를 단독 수입·런칭했다.

왓슨스: http://gswatsons.gsretail.com/

웹사이트: http://edelleshop.co.kr

연락처

제논
온라인사업부
장준범 팀장
031-908-7250, 010-4755-89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