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테마파크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가정의 달 특별이벤트 진행

-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5월 한 달간 평일 보호자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3-05-01 09:02
서울--(뉴스와이어)--부산 광복동 롯데백화점 아쿠아몰 6층에 위치한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테마파크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에서 5월 한 달간 평일 보호자 무료입장 가정의 달 기념 고객성원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입장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어린이 입장객을 동반하는 보호자 최대 2인은 무료로 입장 및 시설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선물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www.kambuland.com)에서 볼 수 있으며 전화 051-678-4143으로도 가능하다.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는 지난 2010년 8월 롯데백화점 신관 아쿠아몰 개관과 동시에 문을 열었다. 실면적 1,195.7㎡ (약 361.7평)로 동시 이용객 360명 유치가 가능하며 실내 키즈카페, 키즈테마파크 시장에서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놀이 기구만 빼곡히 배치하기 보다는 제한적 공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도시 어린이들이 맨발로 뛰어다니며 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중앙 공간을 넓게 개방하는 컨셉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운영사인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솔루션 전문기업인 형설이엠제이(HYUNG SEUL)의 전문성을 적용하여 각종 바운스, 볼풀, 미디어 인터렉티브 뿐만 아니라 놀면서 영어를 공부하는 형설EZI 시스템 공간, 레스토랑, 파티룸은 물론 다양한 문화, 교육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놀이와 교육을 함께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참신한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개장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형설이엠제이는 55년간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HSPN)의 계열사이다.

형설출판그룹(HSPN)
1959년 창립 이래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한 교과서·대학교재 출판전문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수험서, 자격서, 방과 후 교재 출판전문 ‘도서출판 형설’, 실용서·소설·에세이·한류 도서 출판전문 ‘형설라이프’, 유아·아동도서·교육도서 출판 전문 ‘형설아이’, 형설 통합 마케팅·라이센싱 전문 ‘형설퍼블리싱네트웍스(HSPN)’, 에듀테인먼트 미디어&솔루션 전문 ‘형설이엠제이(HYUNG-SEUL EMJ)’,
동영상 강의 전문 이러닝 브랜드 ‘형설아카데미’, 신개념 멀티미디어 학습시스템 이지스마트펜 ‘형설이지아이(EZI)’, 에듀데인먼트 테마파크 ‘깜부의 미스터리아일랜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으로 구성되어 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형설출판그룹 http://www.hspub.co.kr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http://www.kambuland.com
(주)형설이엠제이 http://www.emj.co.kr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전 국민의 평생교육 생활화를 위해 시대의 흐름에 맞는 자기 계발, 취미 등의 트렌디한 콘텐츠부터 취·창업에 도움이 되는 전문 교육 콘텐츠까지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http://www.kambuland.com
형설출판그룹: http://www.hspub.co.kr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형설이엠제이 미디어사업실
홍종익 실장
02-2109-6262
010-8793-52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