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링커스 창립 17주년 행사 개최
기념식에는 본사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1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진행되었다.
올 3월에 취임하여 처음 창립기념일을 맞은 박부권 사장은 기념식에서 텔레캅 사업을 실시한지 5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타사가 수십 년간 이룬 성과를 달성했던 원동력은 바로 우리 임직원들의 고객감동 실천에 있었다며 지속적인 노력과 추진을 당부하였다.
박사장은 기념사를 통해서 “고객이 없으면 어떤 경영성과도 달성할 수 없다”면서 “우리의 생존 기반이자 미래의 성장 원동력인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기업 이미지 구축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KT링커스는 이날 기념식에서 <10대 전략경영 실천결의 대회>와 <윤리강령 선포식>을 진행하였다.
<10대 전략경영 실천결의 대회>는 지속적인 경영개선 활동의 일환으로 사업구조, 인력구조, 경영관리, 기업문화 등의 네 가지 추진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현 경영환경을 분석한 뒤 예상되는 문제점을 도출하여 문제점은 제거하고 더 나은 경영활동을 위한 해결 과제들을 전략적으로 실행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으며 이 내용은 ‘10대 전략경영 실천 결의문’으로 사원대표가 낭독하였다.
박부권 사장은 “특히 치열한 경쟁을 보이고 있는 보안시장에서 텔레캅이 최고가 되고 경쟁력 있는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남들 보다 두 배의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윤리강령선포>는 21세기 초일류 기업으로서의 도약과 CLEAN경영 실천을 위해 KT링커스 윤리경영실에서 제정한 6대 윤리과제를 말한다.
고객만족, 경영제도 준수 등을 포함하는 6가지의 과제를 항목별로 구분하여 임직원들이 숙지해야 할 행동지침을 제정하고 전사적 차원에서 강력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박부권 사장은 “윤리강령 선포가 단지 일회성 행사가 아닌 윤리경영의 기틀이 될 수 있도록 사장인 나부터 준수하겠다”며 기념사를 통해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였다.
또한 KT링커스는 창립기념으로 임직원 및 텔레캅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Challenge-I’ 프로모션 행사에서 우수 사원을 선정하고 전체 가입고객에게 경품 추첨을 하였다.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이 가입 고객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Challenge-I 행사는 상반기 매출 목표 달성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이 여세를 몰아 Challenge-II행사를 8월 1일부터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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