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SMS연동형 홈페이지 구축사업 추진

- 스마티 홈페이지 3.0으로 업그레이드

-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생생한 홈페이지로 신뢰마케팅으로 기반조성

- 고용노동부 일자리창출 관련 수원전통시장 배송도우미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수원--(뉴스와이어)--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 1577-1146, www.smarty.kr)은 7여년동안 모바일마케팅 ‘스마티’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SMS연동형 홈페이지 구축사업을 위해 스마티3.0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의 주요 기능은 광고홍보는 물론 고객참여와 실시간 소통이 중요한 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는 있으나, 회원가입 등 번거로운 절차로 인해 고객과 소통이 이루어 지지 않아, 하나의 계륵에 불과한 홈페이지로 무용지물되는 안타까운 현실을 개선 및 혁신하기 위해 서비스를 지난해 말에 기획하고 이제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기능으로는 첫째, 스마티폰에서 SMS문자를 kt유선전화 등에 전송하면 바로 홈페이지에 노출된다. 둘째, 이벤트 등이 등록되었으면 바로 표시됨과 동시에 고객의 휴대폰으로 관련 내용이 전달된다. 셋째, 추가 사항에 대해 답변을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쓰면 고객의 휴대폰으로 바로 전달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은 회원 가입없이 바로 SMS문자로 게시판에 글을 남길 수 있고, 가맹점주로부터 관련된 글을 바로 답장을 받을 수 있고, 추가적인 내용에 대해서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게시판이 실시간 업데이트 됨으로 생생한 홈페이지로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은 물론, 잠재적 고객확보까지 가능하게 될 것이다.

한편 고용노동부 일자리창출 교육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수원전통시장 배송도우미 양성과정 교육이 5/1일부터 80시간으로 개강한다.

이 과정을 수료하는 분 중에 우수한 교육성과를 올리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시장경영진흥원의 2013년도 전통시장 공동마케팅에 ‘SMS연동형 홈페이지’구축 제안사업 등을 함께 할 수 있는 취업기회도 부여한다.

이기순 센터장은 “SMS연동형 홈페이지를 스마티 홈페이지에 구축, 운영함으로써 고객과 실시간 소통방법에 대한 대안을 제시했고, 무엇보다도 잠재적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경우, 생생한 홈페이지임을 확인하고, 신뢰함으로써 단골고객화하는 데, 지름길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이젠 홈페이지 제작에 당연히 SMS연동형 홈페이지가 장착되는 표준화의 길을 여는 역사적인 순간”이라고 자랑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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