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이어폰 청음 시 1만원 상당 프리미엄 이어폰팁 증정 ‘통큰 이벤트’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3-05-02 08:57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많이 주고받는 질문 중 하나인 ‘이어폰 추천해주세요’, ‘발라드 들으려면 어떤 이어폰이 좋나요’, ‘가격대별 이어폰 추천요’에 어김없이 붙는 답변이자 정답은 ‘청음매장에서 직접 청음을 해보세요’가 될 것이다.

1~2만원 하는 이어폰도 아닌데 남들이 다 좋다고 무작정 따라 살 수도 없고 업체 말만 믿고 선택하기에는 위험이 따른다.

이어폰 코디네이터로 잘 알려진 사운드캣(http://www.soundcat.com)은 강북 지역 내 유저들이 방문하여 이어폰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대를 소규모 개편해 가격대별로 최대 100개까지 자유자재로 청음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청음대는 좌식으로 되어있어 편안하고, 거울이 달려있어 착용시 자신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게끔 배려한 센스가 돋보인다.

용산에 위치한 사운드캣은 프리미엄 이어폰인 Phonak, Westone, UE, Spider, Skullcandy, Thinksound, Etymotic, RHA뿐만 아니라 내로라 하는 국보급 가수들이 사용하는 커스텀 이어폰 전 모델의 청음이 가능하며, 업계에서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양심적으로 이어폰을 추천하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청음만 하고 돌아가기 섭섭하다면 청음하는 자신의 모습을 그 자리에서 SNS에 인증하면 고가 프리미엄 폼팁인 컴플라이 T-400 한 쌍을 무료증정하기도 한다.

한편, 사운드캣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soundcat4u)의 ‘좋아요’를 누르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받아보는 것도 통큰 이벤트를 놓치지 않는 방법이다.

- 사운드캣 용산 매장 위치 및 약도(http://blog.soundcat.com/2)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공급하는 포괄적인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과장
070-7019-4347, 010-9778-8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