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 미국 스파용품 ‘드림타임’ 신규 상품 판매 스타트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3-05-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과나무스파(대표 김인성·김나현, www.appletreespa.com)는 아로마테라피샤워를 절찬리 판매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쇼핑몰로 작년 이태리 명품 음이온 팔찌 ‘토스카나’ 특판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이번 미국 스파용품 전문 브랜드 드림타임(Dreamtime) 제품을 2년만에 다시 신규 런칭하게 되면서 다양한 아로마 테라피 제품들이 런칭되었다고 밝혔다.

드림타임 제품은 오프라윈프리의 ‘0 list’에 오른 제품이 있어 미국에서도 유명세와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드림타임의 허브 찜질 팩에 사용되는 허브는 세계 각지에서 최상의 상태의 허브를 건조시켜 사용한다. 질병이 확산되기 전에 미리 조심하자는 인식이 확산됨에 따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드림타임 제품의 효능도 많은 인정을 받고 있다.

시나몬, 정향나무, 유칼립투스 등 최상의 상태에서 채취되니 허브들로 이루어져 근육을 풀어주며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에는 연예인 김대희씨가 사랑하는 아내에게 선물로, 몸짱 연예인 고명환씨의 사용후기, 모델 노선미씨의 애용품, 배우 임지은씨 방송 협찬, 2시 탈출 컬투쇼 정찬우씨와 김태균씨가 착용하고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하는 등 유명인들 사이에서도 점차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리츠칼튼 호텔 서울 떼마에 스파, 라이프센터 차움, 프라자 호텔 서울 스파 Salon, 그랜드 힐튼 호텔 라 크리니크 드 파리, 방배동 스파휴리재 스파용품 코너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홀딩스
경영지원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