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 민들레동산 영농조합법인과 손잡고 제품 출시

- 민들레 엑기스와 운기는 남녀노소 관계없이 활력을 북돋아

- ‘민들레카페엔’, 디카페인 제품으로 커피 대용차로 각광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3-05-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과나무스파(대표 김인성·김나현)는 민들레동산(대표 유희태), 민들레동산 영농조합법인(대표 박길주)과 특판공식판매사로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5월 1일부터 온라인(www.appletreespa.com), 오프라인 및 해외지역(필리핀, 베트남,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등)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과나무스파는 워터스사과나무아로마테라피샤워기, 이태리 명품 토스카나 음이온 팔찌·목걸이·시계·팬던트, 미국 스파 전문 용품 드림타임 허브 찜질 제품 등과 연속 런칭하면서 인터넷 특화 제품 쇼핑몰로 거듭하고 있으며, 이번 민들레 고급 제품을 런칭하면서 건강식품사업 분야도 진출하게 되었다.

민들레동산 영농조합법인은 민들레 제품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서 청정지역 완주 비봉에서 채취한 민들레를 원료로 하여 민들레 국수, 민들레 화장품, 민들레 엑기스, 민들레 운기 및 민들레 등 천연 8가지 재료로 만든 물 없이 씻는 바디웰과 샴푸웰을 출시하기도 하였다. 특히, 바디웰과 샴푸웰은 국내·외 등산객, 병원에서 거동이 불편한 환자, 출산 후 씻지 못하는 산모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판매가 눈에 띄게 신장되고 있는 신제품이다.

이번에 추가 개발된 ‘민들레카페엔’은 무카페(De-Cafe)인 웰빙 다이어트 민들레 커피로서 디카페인(카페인이 전혀 없는) 제품이다. 즉, 카페인이 없는 커피를 민들레 뿌리로 만든 것이다.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토종 민들레로 만든 ‘민들레카페엔’은 국내 4조1300억원의 커피시장에 당당하게 발을 들여 놓으며 카페인으로 걱정하는 임산부, 불면증 등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민들레동산 생산 총괄 책임자는 “색깔이 마치 커피처럼 검고 첫맛은 쓰지만 끝맛은 풍성한 달콤함을 입안 가득 전해주며 하루에 다량의 커피를 마시는 매니아들도 카페엔을 마시고 나면 다량을 섭취하여도 불면증이 생기지 않고 숙면까지 유도하는 차분함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자 커피 대용차”라며 “무카페인으로 습관성, 중독성이 없고 식이섬유의 함양이 높아 소화 흡수를 돕고 변비, 구강 및 인후의 염증에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기관지 점막을 튼튼하게 하여 감기 예방에 탁월하다”고 말했다.

민들레카페엔 커피 한 잔당 단백질 4mg, 칼슘 200mg, 철분 3mg이 담겨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 A, B, C가 고루 들어있어 미용 효과도 있고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노폐물를 제거해주고 영양 결핍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민들레동산 유희태 대표는 ‘민들레 홀씨는 사랑이며, 이 사랑을 온누리에 퍼트리자’는 제하에 민들레포럼(www.minfo.or.kr)을 운영하고 있으며 민들레 홀씨는 희망과 사랑의 전파임을 믿고 장학사업, 진재육성사업, 사회봉사 및 사회복지운동, 정책개발, 서민경제 대안 포럼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운영하고 있다. 전북 전주 출생으로 전주 제일고(구 전주상고), 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 우석대학교 행정학과,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수료, 고려대학교 컴퓨터과학기술대학원(ICP) 수료,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 최고위, 원광대학교 행정대학원 최고위, 한양대학교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 최고위, IBK-KAIST 최고경영자과정 등을 수학하였으며, 1972년에 기업은행에 입행하여 지점장과 본부장을 거쳐 기업은행 부행장을 역임하였다.

‘낮은 곳에서 더욱 낮은 분들을 섬기며 남은 삶을 살겠다’는 유희태, 박길주 대표의 신조 및 자부심과 독실한 기독 크리스천의 신앙심이 사랑의 대명사가 된 민들레홀씨와 모든 민들레 제품들을 통해서 사랑, 희망, 건강이 각 가정과 각인의 삶에 가득하기를 바란다는 진정의 마음을 표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홀딩스
경영지원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