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제10회 삼성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 국내외 기관투자자 500명, 업종 대표 국내 75개 기업 참가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5-02 10:33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5월 9~10일 양일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제10회 삼성 글로벌 인베스터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컨퍼런스에는 Fidelity, 싱가포르 투자청, Wellington 등 주요 해외 기관투자자들과 삼성전자, KB 금융, 포스코 등 각 업종내 대표기업 75개사 경영진과 IR 담당자 등 500여명이 참가한다.

기조연설은 9일 신제윤 금융위원장이 ‘새정부의 금융정책 방향’에 대해, 10일에는 황창규 성균관대 석좌교수가 ‘미래 IT는 C.P.N.D.(컨텐츠, 플랫폼, 네트워크, 디바이스)경쟁’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경영진 및 트렌드이슈 세션에는 업종을 대표하는 국내 기업 CEO, CFO 및 업종전문가들이 직접 최근 경영 이슈 및 산업동향에 대해 발표하며, 이와 별도로 참가 기업과 기관투자자간 단독 1:1 미팅이 진행된다.

삼성증권 윤석 홀세일본부장은 "최근 북핵 리스크 등 대외환경 악화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기관투자자들 의 한국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대형 해외기관투자자의 참가율이 높아져 명실상부한 한국 대표 IR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 처음 개최해 올해로 10회를 맞는 삼성 글로벌 인베스터스 컨퍼런스는 국내외 기관투자자들 에게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총 4,000명이 넘는 누적인원이 참석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