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참가

- 5월 3일부터 4주간 국내·외 바이어들에 BRTC 브랜드 선보여

-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신규 유통망 확대에 적극 활용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는 5월 3일부터 26일까지 4주간 개최되는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하여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BRTC(비알티씨)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는 2000여 명의 국내·외 바이어와 367여개 기업이 참여하는 세계 뷰티 박람회로 4만여 명의 학생과 전문가가 참가는 각종 뷰티 경연대회, 국제미용건강세미나 등 색다른 볼거리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참여로 개막 전부터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BRTC(비알티씨)는 박람회 기간동안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BRTC 비비크림을 메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신제품 클렌징오일 2종과 썬미스트, 썬스프레이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BRTC(비알티씨)의 ‘퍼스트 앰플 비비크림’은 BRTC만의 독자적인 유기농 및 친환경 식물을 이용한 발효 특허성분인 ‘FermentoxTM’ 30%와 보습 및 진정 특허성분 ‘블루 피토 컴플렉스(Blue Phyto Complex™)’가 함유되어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차근차근 끌어올리고 피부건강을 케어하여 탄탄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발효 비비크림으로 많은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중국 SASA 전 매장에 입점하여 꾸준한 판매율 상승 곡선을 그리고 6월 마닝스 200개 전점에 입점을 확정 지으며 해외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BRTC(비알티씨)는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해외 바이어의 적극적인 상담을 통해 신규 시장 발굴 기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앞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80-332-3885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BRTC (비알티씨), 브랜드 CLIV (씨엘포), PureHeals (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37건, 유럽화장품(CPNP) 22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95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0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0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5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 코르떼 잉글레스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2-6918-81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