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코리아리즘과 나눔 위한 협약 체결

- 스마트폰 기부 앱 개발 협력키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달 25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 2층에서 일반기업과 NGO단체의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이웃을 도울 수 있는 협약이 이루어졌다.

사회적으로 나눔의 긍정적인 의미가 확산되어가며 기업의 적극적인 나눔참여도 늘고 있다. 디지털콘텐츠 개발업체인 (주)코리아리즘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협약을 맺었다.

(주)코리아리즘은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 개발과 융합기술의 선도업체로 디지털 음원 및 영상 콘텐츠 서비스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모바일 인프라를 구축하는 기업으로 향후 함께하는 사랑밭과 월드쉐어의 기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협력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여한 코리아리즘 이장원 이사는 “기업의 역량을 활용해 기부와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무척 뜻깊고 앞으로 사회적 책임을 훌륭히 수행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문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