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적립금 지급 및 정품 증정 이벤트 등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5-02 13:30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5월 2일 홈페이지(www.elishacoy.com)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5시 사이에 신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며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기대평과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URL을 남긴 30명에게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300g 한정판을 선물하는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픈 축하 댓글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커피머신과 스타벅스 음료권을 경품으로 주는 축하 댓글 이벤트와 보유하고 있는 엘리샤코이 제품 인증샷을 찍어 엘리샤코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elishacoy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을, 20명에게 연극 ‘러브액츄얼리’ 관람 티켓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리뉴얼한 홈페이지인 만큼 오픈 기념 이벤트 외에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