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차이나투어, 여름방학 가족여행상품 ‘산동성 일주여행’ 출시

- 유교문화 및 춘추전국시대 역사 답사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3-05-02 14:24
서울--(뉴스와이어)--플래닛차이나투어(http://www.planetchinatour.com, 대표이사 한재철)는 공자의 고향 곡부(취부)와 춘추전국시대 쟁쟁한 사상가, 정치가, 전략가들의 활동무대인 산동성을 구석구석 일주하며 답사하는 2013년 여름방학 가족여행상품 ‘할아버지 손잡고 떠나는 공자님 고향 산동성 일주여행 5박6일’을 출시했다.

상품 가격은 55만원이며, 4인 이상이어야 가능하다. 2013년 5월부터 매일 출발하며, 여행자 보험, 현지호텔 2인1실, 차량, 가이드 기사팁, 입장료, 식대 등 현지 비용일체가 포함된다. 국제선 항공료, 비자는 불포함이다.

2013년 여름방학 가족여행상품은 할아버지와 온가족이 함께 가는 가족여행프로그램으로 기획한 유교문화 답사 및 중국춘추전국시대 역사답사 프로그램 상품이다.

최첨단 통신기술이 세계 어느 곳 보다도 빨리 보급되는 우리나라는 전통 유교문화가 세계에서 가장 깊게 뿌리 내린 나라였으나 수십년간 급속한 경제성장과 더불어 대가족에서 핵가족으로 사회구조가 변경되며 전통문화로 자리잡고 있던 유교문화가 점점 사라저 가며 많은 사회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할아버지 손잡고 떠나는 공자님 고향 산동성 일주여행’ 상품은 온 가족이 공자의 고향 산동성을 일주하며 잠시 유교문화의 정신과 중국대륙 역사의 시작기간인 춘추전국시대 쟁쟁한 사상가 정치가들의 활동 무대를 더듬어 보며 호연지기를 키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여행객들은 선박이나 항공기, 기차편으로 도착하면 청도에서 전문가이드가 도착지 부터 모시고 산동성을 일주하는 여행프로그램이다.

예약 및 문의 ㈜플래닛월드투어 070-7124-1400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http://www.planetchinatour.com/main/sub01/tour_vie...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011-732-3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