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언 맨 3’, 그래픽 노블 독자들과 만나다

- 아이언 맨 3 영화 원작 그래픽노블 세트 출간 기념 상영회 3일 개최

- 마블&DC, 아우터림, 고담 에로티카 회원 등 그래픽노블 독자 100여명 참석

뉴스 제공
시공사
2013-05-02 14:55
서울--(뉴스와이어)--시공사는 영화 아이언 맨3 코스튬 상영회를 3일 영등포 CGV에서 진행한다. 상영회에는 미국 만화 전문 커뮤니티인 마블&DC, 아우터림, 고담 에로티카 회원 등 그래픽노블 독자 약 100여명이 참가한다.

이번 상영회는 ‘아이언 맨3’ 영화 개봉에 맞춰 선보인 ‘아이언 맨 3 영화 원작 그래픽 노블 세트’ 출간을 기념하여 마련되었다. 그래픽 노블 독자들은 아이언 맨 마스크 및 코스튬 등을 착용하고 상영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영화 상영 전에는 베스트 코스튬 선정과 아이언 맨 퀴즈 대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스트 코스튬 선정자에게는 ‘아이언 맨 3 영화 원작 그래픽 노블 세트’와 아이언 맨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언 맨 3 영화 원작 세트는 영화 ‘아이언 맨 3’의 주요 모티브인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의 탄생과 관련된 연작 시리즈로 구성되었다. ‘아이언 맨: 익스트리미스’, ‘아이언 맨: 엑시큐트 프로그램’, ‘아이언 맨: S.H.I.E.L.D. 국장’, ‘아이언 맨: 헌티드’ 총 4종이 포함되었다.

시공사 개요
시공사는 창의, 열정, 조화라는 핵심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콘텐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공사는 자체 콘텐츠 IP를 활용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달리는 조사관’, ‘유괴의 날’, ‘탐정이 아닌 두 남자의 밤’ 등 영화, 드라마 계약을 성사했다. 또한 ‘버드박스’, ‘샌드맨’, ‘이토준지’ 등 넷플릭스 영상 콘텐츠의 원작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4월 사이드9과 함께 코드네임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방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gongsa.com

연락처

시공사
단행본 마케팅팀
대리 이지희
02-2046-2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