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무스토이’ 체험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13-05-03 09:4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명동중앙지점에서 ‘무스토이’ (대표 김학현, www.mustoy.com)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한국씨티은행은 지속적으로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 첫번째 순서로 금융과 감성토이가 만났다. 5월 중 한국씨티은행 명동중앙지점을 방문하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스토이 전시 및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무스토이는 3차원 입체 도자기 인형에 유성펜과 알코올을 사용하여 직접 그림을 그려 넣는 DIY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아트토이 이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직접 인형을 그리면서 상상력과 예술적 감각을 키울 수 있으며 특별한 선물아이템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5월 말까지 주중과 주말 모두 이벤트를 실시하며, 씨티은행 통장 또는 씨티카드 지참시 무스토이 구입할 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www.citibank.co.kr > 이벤트/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명동중앙지점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1가 7-1번지 태흥빌딩 1층)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신현정
02-3455-2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