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기웅, 쌀화환·사료드리미화환 소외이웃에 기부

뉴스 제공
드리미
2013-05-03 14:35
서울--(뉴스와이어)--배우 박기웅의 국내·외 팬들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하는 박기웅에게 드리미 쌀화환과 사료드리미화환을 보내 영화의 성공을 기원하며 박기웅에 대한 쌀화환 응원을 이어갔다.

지난 달 30일 오후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출정식 쇼케이스에 배달된 박기웅 응원 사료드리미화환에는 ‘은밀하’개 ‘위대하’개 잘보다간다 쇼케, 박기웅 공식팬카페 EVERYTHING’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애완동물용 사료 300kg, 드리미 쌀화환에는 ‘기웅오빠 영원히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카나에‘, ’은밀하게 위대하게 대히트 기원합니다 ♥ LOVE♥박기웅 배우♥From JAPAN’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쌀 40kg이 담겨 있었다.

박기웅 응원 사료드리미화환 300kg은 박기웅이 지정하는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돼 유기견을 위해 사용되며, 드리미 쌀화환은 박기웅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박기웅 공식팬카페 ‘EVERYTHING 박기웅’은 응원 드리미 쌀화환 문화가 활성화되기 전인 지난 2010년 MBC 드라마 ‘황금물고기’ 제작발표회에 처음으로 박기웅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드라마 응원 드리미 쌀화환 문화가 활성화되는 계기를 만들었고, 이후 2011년 8월 SBS ‘더뮤지컬’ 제작발표회와 2012년 5월 KBS ‘각시탈’ 제작발표회, 2012년 10월 SBS플러스 ‘풀하우스 테이크2’ 제작발표회에도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박기웅을 응원해왔다.

지난 달 30일 열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출정식 및 쇼케이스에는 장철수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기웅, 김수현, 이현우와 원작자 HUN(훈)이 참석했다.

배우 박기웅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리해랑’역을 맡은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정치적인 내용이 아닌 인간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다룬 작품”이라며 “북한 사람으로 등장하는 세 주인공이 남한 사람들을 만나 그들에게 동화되는 모습에 중점을 맞췄다. 알고보면 나쁜 사람은 없지 않나, 결국 사람 이야기이고 사랑 이야기다. 영화 속의 따뜻한 감성을 해외 팬들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영화화 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의 남파특수공장 5446부대 최고 엘리트 요원인 ‘원류환’(김수현 분)과 최고위층 간부 아들인 ‘리해랑’(박기웅 분), 최연소 남파간첩 ‘리해진’(이현우 분) 세 명의 요원이 서울의 한 달동네에 파견돼 신분을 위장하고 생활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기웅, 김수현, 이현우 세 꽃미남 배우들과 손현주, 장광, 고창석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