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어버이날·스승의 날 감사의 이색 선물 제안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3-05-03 17:08
서울--(뉴스와이어)--가족과 지인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가정의 달 5월이다. 흔히들 생각하는 것이 ‘카네이션’ 선물이다. 꽃 선물은 생각보다 가격이 비쌀뿐만 아니라 실용적이지도 못하다. 이에 반해 명화아트상품은 선물로서의 가치와 선물 후 상대방의 활용 빈도가 높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감사선물로 명화아트상품을 제안했다.

‘넓고 큰 사랑의 은혜에 감사하는 어버이날’ 선물로 패션 UV자외선 차단 우산겸용 양산을 추천한다. 뜨거운 햇빛과 쏟아지는 빗줄기, 피부에 자극을 주는 자외선, 둘다 막을 수 있는 우산 겸용 명화패션양산이다. 명화양산은 가벼운 알루미늄소재의 살대와 강화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잘 녹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폭한폭 정성들여 제작한 명화양산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방수, 발수처리까지 탁월하다.

‘스승의 은덕에 감사하고 존경하는 스승의 날’ 선물로 손수건을 제안한다. 외출을 기분 좋게하는 에티켓소품 명화손수건이다.
스카프만큼 아름답고 티슈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외출을 기분 좋게 하는 에티켓 패션소품이다.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유명 화가들의 생생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 어린이두건, 쁘띠스카프, 도시락보자기, 조명갓등 소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국가와 민족의 장래를 짊어질 성년의 날’ 선물로는 스마트폰을 즐겨 쓰는 20대에 딱 맞는 스마트폰 가죽케이스가 어울린다. 다이어리 케이스 커버 안쪽 면에 카드꽂이, 지페수납기능, 거치대기능 있는 다기능 명화 스마트폰 가죽케이스이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커버방식으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니켈 톤의 정교한 금속장식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최신 스마트폰(갤럭시S4, S3, 노트2, 그랜드, 팝, 옵티머스G, 프로, LTE2, 베가레이서2, R3, 아이폰5, 넥서스4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부부의 날’에는 지퍼형 장지갑과 중지갑을 추천한다. 클래식하면도 캐주얼스러운 느낌이 드는 천연 소가죽소재로 만든 명화 지퍼 장지갑, 여성 중지갑이다. 세계명화그림이 포인트로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소가죽 재질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디테일을 최소한 디자인으로 아티스트의 감성이 돋보이도록 했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이니 만큼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가장 좋은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실장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