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웍스, 어린이날 선물로 롤업 피아노·토이기타 추천

뉴스 제공
이시웍스
2013-05-03 18:02
서울--(뉴스와이어)--부모들은 아이들이 밝게 자라기를 원한다. 특히 부모의 사랑이 담긴 선물은 아이의 정서 함양이 성장 후 사회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학자들의 견해이다.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온 어린이날,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많은 부모들은 고민한다.

흔한 인형, 로봇 등 장난감이나 게임기가 아닌 아이의 미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은 없을까. 아이들에게 교육적이고 학습적이면서도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는 것을 꼼꼼히 따져 본다면 ㈜이시웍스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롤업 피아노와 토이기타를 추천한다.

롤업 피아노는 플랙서블 소재로 개발돼 접거나 돌돌 말아서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아노와 거의 흡사한 연주가 가능하며 음색 또한 뛰어나다. 또한 장소에 제한없이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조했으며 100가지의 다중음색을 구현해 취미에 따른 음향선택의 다양성을 추구했다.

한 손에 쥘 수 있는 토이에어기타는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코드가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어 5세 이하의 아이들도 조작하기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연주함으로써 아이들의 창의력. 정서함양과 감각적, 인지적 호기심을 자극하여 사회성을 키워주고 정서적으로 균형잡힌 성장을 돕는다.

㈜이시웍스는 현재 옥션, g마켓, 인터파크, 11번가에서 롤업 피아노를 6만8000원, 토이기타를 1만98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과학적 호기심을 충족할 수 있는 USB현미경 CVMV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다.

이시웍스 개요
이시웍스는 2001년 창립이래 블랙박스, 현미경, 캠핑용품 등 다양한 리빙상품을 제조, 유통하는 무역업체이다.

옥션: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
지마켓: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

웹사이트: http://ecwox.net

연락처

이시웍스
홍보팀
김재인 팀장
02-6349-09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