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대학생 성실납세 홍보 UCC·인쇄광고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국세청
2013-05-06 10:00
서울--(뉴스와이어)--국세청은 대학생들의 올바른 납세의식을 정립하고, 성실납세 분위기 조성을 위해 참신하고 개성있는 성실납세 홍보 UCC·인쇄광고 공모전을 개최함.

2년제 이상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성실납세자가 진정한 애국자·성실납세가 최고의 절세임을 알리는 주제로 자유롭게 제작하면 됨.

응모작품은 5.6일부터 6.7일까지 국세청 홈페이지(www.nts.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되고 우수작품은 각 분야별로 6개 작품(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씩 총 12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으로 국세청장 표창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지급됨.

* 상금 : 금상 300만원(인쇄광고는 200만원), 은상 각 100만원, 동상 각 50만원

※ 자세한 내용은 붙임 자료와 국세청홈페이지 공지내용을 참고하기 바람

수상작품은 성실납세 홍보를 위한 영상물·홍보물 제작에 활용될 예정으로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람.

국세청 개요
내국세를 부과 징수하는 정부기관이다. 본부는 서울 종로구에 있고, 전국적으로 국세청장 소속하에 서울 중부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6개 지방국세청이 있고, 지방국세청장 소속 하에 109개 세무서가 있다. 관세를 제외한 소득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특별소비세, 상속세, 증여세 등을 징수하는데, 이는 국가재정을 충당하는 가장 근원적인 재원이 된다. 산하기관으로 국세종합상담센터, 국세공무원교육원, 국세청기술연구소가 있다. 중부지방국세청장을 역임한 김덕중 청장이 국세청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ts.go.kr

연락처

국세청
세정홍보과
02-397-7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