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11일 클럽 에덴에서 ‘지포 클럽 파티’ 개최

- 5월 11일 토요일 저녁 9시부터 클럽 에덴에서 올나잇 클러빙 파티

- 현장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지포 향수 인투더블루 샘플 혹은 지포 플레이 카드 증정

- 특별히 100번째 입장 고객 1명에게는 지포 라이터 한정판 선사

뉴스 제공
지포
2013-05-06 09:09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5월 11일 토요일 저녁 9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서울 강남 리츠-칼튼 호텔 내 클럽 에덴에서 ‘지포 클럽 파티(Zippo Club Party)’ 를 개최한다.

행사 당일 지포 클럽 파티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신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패셔니스타를 위한 포토존을 시작으로, 선착순 입장객 100명에게 지포 향수 인투더블루 샘플 혹은 지포 플레이 카드를 기념 선물로 증정하며, 행운의 100번째 입장 고객 1명에게는 지포 한정판 라이터 세트를 선사한다. 전체 입장 고객에게는 지포 클럽 파티 기념 스티커가 제공되며 클럽 내 현장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지포 라이터, 지포 향수 및 지포 캔들 라이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포 고유의 불꽃이 살아 있는 듯한 가상의 라이터인 지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버추얼 지포 라이터(Virtual Zippo Lighter)’ 를 애플과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바에서 제시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불꽃 쇼와 함께 즐기는 지포 칵테일 ‘Z-52’ 1잔을 무료로 준다.

본 파티의 입장료는 3만원이며 행사 당일 입구에서 구입 가능하다. 맥주 1병 혹은 테킬라 1잔이 포함된 가격이다.

지포 클럽 파티에 앞서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VIP 테이블, 초대권 (맥주 1병 혹은 테킬라 1잔 비포함), 지포 블루 벽걸이 시계, 지포 라이터 및 지포 향수 등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다.

지포 트위터 리트윗 이벤트

한편 5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초대권 및 클럽 내 VIP 테이블 등 경품을 증정하는 리트윗 이벤트가 지포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zippokr)에서 진행 중이다. 지포 앙코르 모멘트에 듣고 싶은 음악을 적어 이벤트 내용이 담긴 포스팅과 함께 리트윗하는 팔로워 가운데, 1등 2명에게 각각 4인 VIP 테이블(보드카, 테킬라, 샴페인 중 택 1병 포함)을, 2등 5명에게는 초대권 3매와 지포 칵테일 Z-52 3잔을, 그리고 3등 5명에게는 초대권 2매를 각각 증정한다.

지포 온라인 공식 사이트 내 댓글 이벤트

지포의 공식 국내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에서는 5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열고 선착순 25명에게 ‘지포 클럽 파티’ 초대권(1매 2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지포 블루 벽걸이 시계(2명), 지포 라이터 한정판 세트(1명), 지포 향수 인투더블루 30ml (1명)과 지포 더 우먼 30ml (1명)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의 경품 당첨자 발표는 5월 13일 사이트에 공지될 예정이다.

지포 클럽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포 관련 웹사이트 (www.zippo.co.kr, www.facebook.com/zippo, www.twitter.com/zippokr), 또는 클럽 에덴 관련 웹사이트 (www.facebook.com/clubeden.info, www.eden-club.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신유미 AE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