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 바디관리 필수품… 참존화장품, 임산부 전용 ‘맘스 바디 릴리프 크림’ 출시

- 임신 초기부터 출산 후까지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식물성분 함유 저자극 바디제품

뉴스 제공
참존
2013-05-06 10:20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은 피부에 안전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임산부 전용 저자극 바디크림 참존 맘스 바디 릴리프 크림을 출시했다.

갑작스럽게 체중이 증가하는 임신기간에는 피부 중간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층이 찢어져 피부가 갈라지며 흉터가 남는다. 이를 방치할 경우 노인성 주름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임신 초기부터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참존 맘스 바디 릴리프 크림(180ml)은 보습작용이 탁월한 쌀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아르간오일, 시어버터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민감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동시에 피부보호 및 탄력강화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병풀추출물, 토타롤 등이 급격한 변화로부터 임산부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특히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 등 피부 자극 유발 성분 배제한 3-FREE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참존 맘스 바디 릴리프 크림은 진피 내의 콜라겐 파괴가 시작되는 임신 초기부터 피부 팽창이 일어나며 쉽게 건조해지고 간지러움을 느끼는 임신 중·후기, 탄력을 잃기 쉬운 출산 후까지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함께 구성되어 있는 참존 맘스 바디 릴리프 마사지 오일(20ml)과 섞어 마사지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참존 홍보팀 관계자는 “30년 전통 기초화장품 전문회사의 노하우를 담아 임산부들을 위한 전용 바디크림을 출시했다”며 “임신기간 내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임산부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참존 맘스 바디 릴리프 크림은 온라인 쇼핑몰(http://shop.charmzone.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문의 080-022-0204

참존 개요
1984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참존은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하여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하였고,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은 물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