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남성 CC크림 구매 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5종 쏜다

- 국내 최초 남성 전용 CC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선착순 증정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5-06 10:2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가 국내 최초 남성 전용 CC크림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블랙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5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전국 바닐라고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을 구매하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더 블랙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5종 정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은 바닐라코만의 특징인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되어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의 유수분을 컨트롤해주며,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일반 BB크림과 달리 밀착력이 좋고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질감이라 화장품을 바르는 스킬이 부족한 남성들도 전문가가 바른 듯 티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결점과 잔주름 등을 적당히 커버해 본래 자신의 피부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자외선 차단 기능(SPF35 PA++)이 추가되어 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은 매장당 CC크림 평균 판매율 1위 기록을 유지하고 있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의 후속 제품이라 업계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며 “남성들의 피부고민과 니즈를 분석해 남성 피부에 최적화시켜 개발한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으로 CC크림의 선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국내 최초 남성 전용 CC크림인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을 포함한 바닐라코의 다양한 CC크림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