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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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3-05-06 10:32
서울--(뉴스와이어)--“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연비, 직접 타보시면 압니다!”

현대차는 우수한 연비와 친환경성을 갖춘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블루 드라이버(Blue Driver)’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달 24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창 및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 전용사이트(sonatahybrid.kr)를 통해 참가자 1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체험단 당첨자는 30일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각각 6월 10일 ~ 23일, 7월 1일 ~ 14일까지 각각 2주간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시승할 수 있다.

현대차는 시승 전 체험단의 보유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상품 소개, 체험단 참여방법 안내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2주간 차량 무료 렌탈은 물론 소정의 주유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체험단에 선정된 참가자는 체험 기간 동안 주행거리, 연비 등을 차계부에 기입,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연비를 현재 보유 차량과 직접 비교해 보는 것은 물론, 자신의 경제 운전 정도를 다른 참가자와 비교하며 보다 실질적이고 재미있게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차계부 작성 우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등 별도의 포상을 실시, 성실한 차계부 작성을 통한 경제 운전 습관을 기르는 데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경기 악화와 고유가 지속으로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연비와 상품성을 충분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1년 5월 출시된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2011년 내수판매 7,193대, 2012년 16,710대 등 우수한 연비와 각종 세제혜택에 힘입어 판매 대수가 늘고 있으며, 올해 1분기에는 작년 동기 대비 20.5% 증가한 3,265대가 판매되는 등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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