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교촌치킨 본사에서 SNS 스마트폰 활용 홍보마케팅 교육

- 유투브와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활용한 홍보마케팅전략 특강

2013-05-07 09:1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5월 7일 교촌치킨 본사에서 ‘매출향상을 위한 소셜미디어 SNS활용 스마트폰활용 홍보마케팅전략’ 특강을 진행한다.

다음코드로 QR코드 쉽게 만들어서 명함 및 카다로그에 활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한 홍보, 스마트폰 활용 마케팅방법, 페이스북과 트위터, 유튜브 활용 홍보, 네이버 연관검색어와 블로그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사례, 카카오톡 및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등을 강의한다.

SNS마케팅전문가인 최재용 교수는 “교촌치킨의 SNS활용은 전 직원의 페이스북 및 트위터 계정에 유투브에 올라와있는 교촌치킨의 중독성있는 슈퍼쥬니어 CM송을 올려 홍보하고 SNS친구들과 공유하면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백배 즐기기’의 저자인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국무총리실, 한국언론진흥재단, 국방부, 국민은행, 롯데그룹, 동원그룹, 동양그룹,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중앙대학교, 경희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한국표준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공무원교육원, 문화재청, 전경련, 충북농업연구원, 한미약품, 한국전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한국무역협회 등 다양한 정부기관과 공기업, 기업, 대학교 CEO과정 등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 마케팅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교촌에프앤비(주) 권원강 대표이사는 “고객들과 소통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이 된 스마트폰과 SNS를 전 직원들과 합심하여 활용하고 홍보마케팅을 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 원장은 “SNS교육이 필요한 전국의 기관 및 기업, 학교에 SNS 전문강사들을 파견할 것이며 교육자료가 필요한 기업과 기관들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홈페이지(http://www.mdkorea.net/)를 통해 신청하면 교육자료 e-북을 무상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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