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의료기기 사업 분야 진출

뉴스 제공
유유제약 코스피 000220
2013-05-07 09:01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 72주년을 맞은 유유제약은 2013년 회기를 맞아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국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우수한 의료기기 사업 분야로 진출하기로 하고 그 중 안티에이징 분야인 DH 코리아의 오메가V-리프팅 실의 수도권 공식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

오메가V-리프팅 실은 페이스 리프팅 시술용 가시실로 국내사에 의해 개발돼 연간 성장률이 300% 이상 급신장하는 특수한 시장여건을 갖고 있으며 유유제약은 시장 선두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영업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점차 시장을 개척시켜 나갈 계획이다.

오메가V 리프팅 실은 돌기가 있는 녹는실(PDO:Polydioxanone)를 이용하는 최소 침습적인 시술방법으로 짧은 시간 내에 드라마틱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남은 물론 시술 즉시 화장 등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술법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늘어지고 쳐진 피부의 피하층에 삽입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피부를 리프팅하게 되며,실이 삽입된 부위는 콜라겐이 재생되고 진피내의 섬유화 진행으로 인해 피부에 탄력이 증가하여 젊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유유제약 고형석 PM은 “유유제약에서 수도권에 성형외과,피부과 등에 공식 판매하는 오메가V 리프팅은 수술이 아닌데 수술과 같은 유사한 효과를 볼 수 있어 틈새 시장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며 국내 시장 형성과 성장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하고 “향후 리도카인,베노플러스 등 추가제품을 성공리에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 및 시술문의는 ㈜유유제약 의료기사업부로 연락하여 오메가V 담당자를 찾으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yu.co.kr

연락처

유유제약
이창봉 부장
02-2253-66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