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건강식품·상품권 대신 LG 생활가전 선물
- 깔끔한 어머니에게는 오토무빙 기능으로 허리부담 줄인 ‘로보싸이킹’
- 직장생활과 가사·육아 병행으로 바쁜 아내에겐 ‘로보킹’ 선물이 제격
- ‘참숯 히터’로 기름기 뺀 식탁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디오스 광파오븐’
□ 꼼꼼한 4060 주부에겐 본체가 사용자를 따라다니는 ‘로보싸이킹’
LG전자가 올 1월 출시한 ‘로보싸이킹’ 2종(모델명: VK8200LHAY, VK8201LHAY)은 몸이 피곤해도 직접 청소를 해야 맘이 놓이는 꼼꼼한 4060 주부들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이 제품은 손잡이와 본체에 사용자의 위치 변화를 인식하는 총 4개의 초음파 센서를 부착, 청소기가 스스로 사용자를 따라다닌다. ‘오토무빙’ 기능을 통해 청소기 호스를 잡아 당겨 무거운 본체를 끌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허리에 가는 무리를 최소화 했다.
또한, ‘자동 먼지 압축 기능’과 ‘고성능 헤파필터’를 장착해 먼지통 청소 시 먼지날림과 공기배출구를 통한 미세먼지 배출을 확실히 줄였다. 이런 고성능 사양에도 불구하고 20만~30만원대의 가격이 합리적이다.
□ 직장, 가사에 육아까지 2030 워킹맘에겐 알아서 청소하는 ‘로보킹’
한편 직장과 가사, 육아까지 신경 써야 하는 2030 워킹맘들에겐 청소 부담을 덜어주고 여가시간을 늘려 주는 LG전자의 차세대 로봇청소기 ‘로보킹’(모델명 : V-R6270LVM, V-R6271LVM, V-R6272LVM)이 제격이다.
국내 최초로 사각형 디자인을 적용한 ‘로보킹’은 △1.3cm 더 길어진 사이드 브러시로 모서리까지 꼼꼼하게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상부와 하부에 설치된 두 개의 카메라로 집안 내부 구조를 기억하는 ‘홈 마스터’ △마루바닥·카펫 등 바닥 재질에 따라 청소모드가 바뀌는 ‘바닥 마스터’ 등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또 ‘매일 예약 기능’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청소를 예약할 수 있으며, 48dB의 세계 최저 수준 소음으로 늦은 밤에도 마음 놓고 청소를 할 수 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79만9000원이다.
아울러 LG전자는 5월 한 달간 전국 판매점에서 ‘로보킹’과 ‘침구킹(모델명: VH9200DS, VH9201DS)’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에게 익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 출시된 LG 침구킹은 40도 각도로 기울어진 본체와 손잡이 디자인이 허리와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는 침구청소기로, 분당 8000번의 강력한 ‘듀얼펀치’로 침구 속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며 부드러운 ‘회전 브러시’를 이용해 머리카락까지 깨끗이 쓸어 담는다.
□ 기름기 쏙 뺀 주방 가전 ‘LG 디오스 광파오븐’
기름기 없는 식탁은 가족 건강을 위한 주부의 첫 고민이다. 하지만 ‘가족 건강’을 위해 식재료 선정에서 조리까지 ‘시간’ 투자는 필수. 참숯과 동일한 열 파장의 ‘참숯 히터’ 기술 적용, 120여가지 자동요리 가능한 ‘디오스 광파오븐’이라면 든든한 지원군이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열풍(熱風)과 그릴, 발효, 토스트, 콤비, 스팀, 슬로우쿡 등 9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쳤다. 기존 다량의 원적외선이 포함된 광파가열에 실제 참숯과 동일한 열 파장을 구현한 차세대 ‘참숯 히터’는 음식 속부터 균일하고 빠르게 가열해 영양 손실이 적으면서도 기름은 빼줘 지방 걱정 없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조리법을 몰라도 버튼 한번이면 120여가지 가능한 ‘자동요리’ 기능을 갖춰 주부에게 여유까지 선물한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