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스톤스파,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 부모님과 함께 마사지 받으면 건강팔찌 증정

- 고급 스파에서 모녀가 함께하는 마사지… 어버이날 특별한 추억 만드는 감성 선물

뉴스 제공
스파클래식
2013-05-07 14:14
서울--(뉴스와이어)--딸이 고운 마음으로 스파 기프트권을 부모님 생일, 어버이날에 선물하는데 엄마는 기프트권의 가격을 물어보고 생각보다 고액이라 아깝다며 환불하는 모습을 스파에서 종종 볼 수 있다. 이런 부모님의 알뜰함을 알아서인지 딸은 부모님을 모셔오기 전 ‘스파 마사지 가격을 절대 부모님께 알리지 말아달라’ 또는 ‘금액을 물어보시면 10분의 1로 얘기해달라’라고 당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불과 몇 년새 이런 부모님들의 태도가 많이 달라진 듯하다. 딸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려는, 그리고 좋은 추억을 딸과 함께 공유하려는 ‘합리적 부모님’이 늘어나는 추세다.

고품격 스파 힐링스톤스파에 따르면 모녀 방문객이 최근 전체 10% 비율에 가깝게 늘었다고 한다. 부모 세대가 가끔씩 스파를 즐기는 것이 심신 건강에도 좋고, 자녀와 함께 하는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보인다.

힐링스톤스파를 딸과 함께 찾은 한 여성 고객은 “우리 딸은 매달 용돈도 넉넉히 주지만 스파에 같이 가자고 한다. 한 번에 20만원 하는 스파를 굳이 받으라고 한다. 받고나면 몸도 덜 아프고 무척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도 어버이날이 어김없이 다가오고 있다. 아직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번 주말 부모님을 모시고 분위기 좋은 고급 스파에 가는 것은 어떨까.

어버이날을 맞아 고품격 스파 힐링스톤스파(http://www.healingstonespa.com)는 5월 12일까지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 마사지를 받으면 4만5000원 상당의 건강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사지도 받고 선물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문의 02-3288-5588

스파클래식 개요
스파클래식은 럭셔리 스파에 문화를 더한 감동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서울 본점, 신논현점이 운영되고 있다. 스파클래식의 전문성은 피부케어, 바디케어, 커플 스파 케어, 임산부 케어에서 보다 특별하게 제공되고 있다. 더불어 멤버고객을 위한 스파에서의 클래식 공연,서울 마리나 요트클럽의 정기공연, 스코티시 체임버와 같은 세계적 명성의 공연 고객 초청과 문화 소외지역 자선 공연개최에 이르기까지 스파와 문화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아름다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aclassic.co.kr

연락처

힐링스톤스파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3442-0079
healingstonesp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