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통신, 도시바 외장하드·SSD 구매고객 캐쉬백 이벤트

- 가정의 달 맞이 도시바 스토리지 ‘더블 이벤트’ 실시

- 도시바 외장하드, SSD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캐시백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주영통신
2013-05-07 16:27
서울--(뉴스와이어)--도시바 외장하드 및 SSD 국내 총판인 주영통신(대표 양기석, www.canvio.co.kr)은 가정의 달을 맞아 도시바 외장하드, SSD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도시바 스토리지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도시바 ‘CANVIO Connect’, ‘CANVIO Slim’, ‘SSD Q 시리즈’ 제품을 구매 후 사용후기를 커뮤니티 사이트나 블로그에 등록하고 CANVIO 이벤트 페이지(www.canvio.co.kr)에서 응모하면 최대 3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한 제품 사용후기를 올린 15명을 선별하여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주영통신 관계자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도시바 외장하드 CANVIO 제품들과 최근 출시된 SSD Q시리즈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도시바 CANVIO Slim의 경우 2013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였고, 국내에서도 2012년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www.compuzone.co.kr)에서 외장하드 부문 2012년 베스트 어워드를 수상하여 미려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가장 많이 팔린 외장하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도시바 스토리지 ‘더블 이벤트’ 중 캐시백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일주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며, 추가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종료 후 한 달내에 선별하여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대상 제품은 도시바 CANVIO 이벤트 페이지(www.canvi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영통신 개요
주영통신은 1982년 동경반도체로 설립돼 도시바, NEC, 현대반도체, PTI, 동양정밀 등의 총판사로 TTL, 메모리, 반도체 등의 국내유통을 시작으로, 1996년 주영통신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후 삼성전자 하드디스크 총판, 한국 후지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HDD 및 FDD 전문 유통업체로 진출했다. 2009년 도시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현재까지 외장하드, SSD,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등 도시바 스토리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유통 비즈니스 및 기업 영업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콤팩트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탑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바 외장하드와 고성능, 높은 안정성으로 빠르게 국내 시장 공략에 성공한 도시바 SSD 등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vio.co.kr

연락처

주영통신
양진영 이사
02-717-2472, 010-8082-1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