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치과 지정병원으로 ‘종로미시간치과’ 선정

2013-05-08 09: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회원들을 위한 지정병원으로 종로미시간치과를 선정했다.

이에 종로미시간치과는 회원들과 종로 인근의 직장인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장인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살려 월~목요일은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실시한다.

종로미시간치과는 종로 이전과 동시에 ‘KBS 코미디 극회 지정병원’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지정병원’으로 지정됐다. 이전 오픈 기념 이벤트로 임플란트, 치아미백, 레진, 스케일링 부분의 가격 인하도 함께 이뤄진다.

바쁜 연예인들에게 ‘빠른 치료, 안전한 치료, 무통치료’는 필수적인 요소이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과도한 업무에 쫓기는 직장인들에게도 필요한 것이다. 한편, 인근 기업체와도 협약관계를 추진 중에 있다.

종로미시간치과 전경배 대표원장은 “지하철 광고, SNS를 통한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과 가격 이벤트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무통치료를 전략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직장인을 위한 자세한 이벤트는 종로미시간치과 홈페이지(www.jmdent.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