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enie 이용 고객이 직접 연출하는 국내 최초 고객 참여형 콘서트 열어
고객들이 직접 상품에 대한 기획, 판매, 운영 등의 플래너가 되는 ‘크라우드 소싱’ 상품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타이틀과 연주곡에 대한 연출이 미리 정해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들로부터 얻은 아이디어들로 무대가 채워지게 된다.
KT는‘고고보이스’의 대표곡인 ‘척한사람’을 지니 음악공유 서비스를 통해 페이스북에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청취자들은 음원 재생 시 구동되는 지니 플레이어 내 댓글을 달아 본인이 원하는 무대 모습을 직접 연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연 홈페이지(www.facebook.com/crowdgogo)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부가세 포함 33,000원으로 6월 20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KT의 Virtual Goods 사업은 상품출시 전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는 방향으로 진화 중 이다”라며, “KT는 향후에도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확대해 IT산업 전반에 새롭고 혁신적인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