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홀딩스, 가정의 달 맞아 웰빙 선물 제안

- 가정의 달 맞아 웰빙제품 특별판매

- 아로마테라피샤워기 풀세트 온라인 홈페이지 매출 1위

- 토스카나 음이온 팔찌, 목걸이 온라인 홈페이지 매출 1위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3-05-09 11:11
서울--(뉴스와이어)--건강과 웰빙의 시대를 이끄는 사과나무스파(www.appletreespa.com)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가정으로 하나 되는 5월을 맞아 획기적이고 유용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부모님 선물, 어떤게 좋을까

획기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지만 막상 떠오르지 않는다면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웰빙 제품을 선택해 보자. 전북 완주 비봉 3만 여평이 넘는 대자연 속에서 자라난 민들레 제품으로 화장품, 디카페인커피, 엑기스, 기를 돕는 운기, 민들레 국수 등 부모님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먹거리가 풍부하게 있다. 특히 봄 시즌을 맞아 쌉싸름한 민들레 뿌리로 만든 디카페인(카페인이 전혀 없는) 민들레카페엔은 인기가 아주 좋다. 임산부커피로도 유명세를 타는 제품이다.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평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극진히 표현할 수 있는 스승의 날이 다가왔다. 선물하고자 하는 제품은 아로마테라피샤워기 풀세트가 인기가 있다. 아로마 라벤더향, 잔류염소제거, 비타민C, 콜라겐이 함유 되어 있고 덧붙어 연수기능까지 있어 연수기의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

20~30대 젊은 이들과 30~50대 골프 운동가들은 남, 녀 모두 외모와 비쥬얼과 건강까지 부쩍 신경을 많이 쓴다. 비쥬얼에만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컴퓨터 사용이 많다 보니 어깨 결림과 손목 통증이 있는 사람에게 음이온 팔찌, 음이온 목걸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이들을 위해 이태리 명품 토스카나 제품은 최고의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어깨결림, 불면증,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미국 드림타임 허브 찜질팩도 한국에 런칭 된 이후 점차 적으로 인기가 많아 지고 있다. 근래에는 개그맨 김대희 씨의 아내 사랑 선물로 소개돼 TV 매스컴을 타며 제품들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들이 생겼고, 컬투 김태균, 정찬우 씨가 보이는 라디오에서 어깨에 두르고 나와 화제가 되었다.

한편 사과나무스파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홈페이지(www.appletreespa.com)를 통해 웰빙 제품을 특별판매하고 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홀딩스
경영지원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