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착한버스’가 전국 캠퍼스에 뜬다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3-05-09 09:17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전국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대리점인 ‘착한버스’ 출범식을 9일 을지로 T타워 앞에서 개최했다.

착한버스는 내부에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 체험관 시설과 갤럭시S4 등 다양한 최신 단말기를 갖춘 대형 버스로, 이달 14일 서울 홍익대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까지 전국 11개 도시의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순회한다.

특히 SK텔레콤은 착한 버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국민 무한요금제, 착한폰, 착한기변, LTE데이터 선물하기 등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안내하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 가족 착한 통신비’는 고객의 통신비 절감을 위한 요금제·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설계해주는 SK텔레콤의 고객 컨설팅 서비스로, 전국 2,800개 공식인증대리점에도 동시에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착한버스 방문 고객들에게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500MB 상당의 데이터 선물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5월 대학축제 기간을 맞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5개 도시에 위치한 대학에서 ‘착한 버스’ 운영과 연계한 ‘착한 놀이터’ 이벤트도 실시한다. SK텔레콤이 대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착한 놀이터’ 공간은 ‘착한 트램폴린’ 및 ‘착한 눝 돌리기’ ‘T끼리 과끼리’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부스들로 채워진다. ‘T만의 착한 트램폴린’ 코너에서 참가자가 트램폴린 점프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겨 개인 SNS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4를 제공(학교별 1명씩)한다. ‘T끼리 과끼리’는 현장에 마련된 차량에 10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탑승하는 방식으로 최단 탑승시간 기록을 세운 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착한버스’ 와 ‘착한 놀이터’는 SK텔레콤이 진행하는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상세한 정보는 SK텔레콤 이벤트 홈페이지 (event.tworl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만의 유익한 상품 및 서비스, 통신비 절감방법에 대해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쉽고 자세하게 안내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통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