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실종 아동 없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5-09 10:25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싸이월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이좋은세상(cytogether.cyworld.com)에서 실종 아동이 없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취지로 “뜬구름 천사와 함께하는 관심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취, 유인 또는 유기나 사고로 실종된 아동은 지난 해에만 10655명.

이번 캠페인은 실종 아동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실종 아동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과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이 함께 3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5월 한 달 동안 숭실대(16일), 강남, 명동, 시청일대(22일,24일), 서울 전 지역(20~24일) 등 서울시 곳곳에는 시민들의 메시지를 담은 관심버스가 운행된다. 시민들은 관심버스에 실종을 주제로 한 희망 메시지를 직접 남길 수 있다. 또 관심버스 인증샷을 본인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게재한 후 해당 게시글 주소를 캠페인 페이지(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event/missingchild/event_main.asp)에 댓글로 남기면 ‘관심버스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페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한 ‘관심댓글’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실종아동’으로 만든 4행시나 실종예방을 위한 실천방안, 실종가족에게 보내는 희망 메시지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자 중 인증샷 캠페인에 참여한 네티즌 15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카드(5명)와 해피머니 상품권(10명)을, 관심 댓글을 남긴 네티즌 20명에게는 실종 유괴 예방 키트를 증정한다.

정태호 마케팅기획팀장은 “5월 25일 제7회 실종 아동의 날을 맞이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실종 아동에 대한 관심만이 실종과 유괴 없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는 만큼 네티즌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 링크 : 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event/missingchild/event_main.asp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5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