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도서지역 분교 어린이 초청 스포츠·문화 체험 행사 진행

뉴스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2013-05-09 11:08
서울--(뉴스와이어)--국민체육진흥공단은 스포츠, 문화 시설이 부족한 보령시 소재 원산도 등 6개 도서지역 분교 초등학생 80여명을 초청하여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도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 행사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도서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공연 및 테마파크 체험, 방송국 견학, 박물관 관람 등 평소 도시 문화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이 행사를 위해 공단은 올림픽파크텔에서 숙식을 제공하며 올림픽기념관 및 소마 미술관 관람 등 올림픽공원의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정정택 공단 이사장은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88서울올림픽을 직접 경험하지 못한 청소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하여 서울올림픽의 의의를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여건상 스포츠, 문화 활동 기회가 적은 도서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개요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은 제24회 서울올림픽대회를 기념하고 국민체육진흥을 위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1989년 4월 20일 설립됐다. 편차 없는 스포츠 서비스로 전 국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연락처

국민체육진흥공단
홍보팀
윤병진
02- 410-11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