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출판전문 ‘형설아이’, 학교생활 창작동화 시리즈 1편 ‘웰컴왕따’ 출간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학교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 담겨있는 학교생활 지침서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3-05-09 14:42
서울--(뉴스와이어)--형설출판그룹(http://www.hspub.co.kr)의 유·아동 도서 출판전문 ‘형설아이’(http://www.hipub.co.kr)는 학교생활이 즐거워지는 ‘학교생활 창작동화’ 시리즈를 출간했다.

어느 순간부터 아이들에게 학교는 즐거운 곳이 아니라 두려운 곳이 되어버렸다. 학교는 친구들을 만나 신나게 놀고 또 함께 공부하는 즐거운 곳인데 과연 어린이들에게 학교는 즐겁고 재미있는 곳일까? 요즘 학교폭력, 왕따, 차별, 성적비관 등 학교생활과 관련된 문제들이 이슈가 되고있다.

형설아이 ‘학교생활 창작동화’는 창의적이고 긍정적인 아이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내용들로 구성,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학교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다.

다양한 학교생활과 여러 친구들의 이야기를 동화와 그림으로 보여주며 초등학교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면서 친구들과 즐겁게 뛰놀고 신나게 공부하도록 이끌어주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초등학교 생활지침서 역할을 하는 창작동화 시리즈이다.

시리즈별 교육테마 주요 구성으로는 습관과 규칙, 지식과 상식, 예절과 태도, 성폭력 예방과 치유, 학교 폭력(왕따)의 실상과 극복, 친구 사귀기와 사회성 발달, 버릇과 식습관 등 다양한 교육 테마로 구성된다.

현재까지 ‘웰컴 왕따’, ‘멋진 아이들’, ‘모든 것은 장난으로 시작되었다’ 총 3권이 출간되었으며 ‘달려라, 팝콘’, ‘아빠게임’ 등이 곧 출간될 예정이다. 향후 다양한 테마의 시리즈가 지속 출간된다.

도서 구입 문의는 전화(1666-1959) 또는 온라인(http://www.hipub.co.kr)으로 가능하다.

형설아이는 55년간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HSPN)의 계열사이다. 형설출판그룹(HSPN)은 1959년 창립 이래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한 교과서, 대학교재 출판전문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수험서, 자격서, 방과 후 교재 출판전문 ‘도서출판 형설’, 실용서, 소설, 에세이, 한류 도서 출판전문 ‘형설라이프’, 유아·아동도서, 교육도서 출판전문 ‘형설아이’, 형설 통합 마케팅, 라이센싱 전문 ‘형설퍼블리싱네트웍스(HSPN)’, 에듀테인먼트 미디어&솔루션 전문 ‘형설이엠제이(HYUNG-SEUL EMJ)’, 동영상 강의 전문 이러닝 브랜드 ‘형설아카데미’, 신개념 멀티미디어 학습시스템 이지스마트펜 ‘형설이지아이(EZI)’, 에듀데인먼트 테마파크 ‘깜부의 미스터리아일랜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으로 구성되어 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전 국민의 평생교육 생활화를 위해 시대의 흐름에 맞는 자기 계발, 취미 등의 트렌디한 콘텐츠부터 취·창업에 도움이 되는 전문 교육 콘텐츠까지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형설이엠제이
미디어사업실
홍종익 실장
02-2109-6262, 010-8793-52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