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츄, 시투디게임즈와 ‘이츄잇걸 여신 선발대회’ 개최

- 게임 속에 내가 나온다면? 이색 선발대회 눈길

- ‘오, 나도 여신님!’ 여신에게 상금 100만원 + 데이트 지원금

뉴스 제공
이츄
2013-05-10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게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동요 속에 나올 것 같은 소망이 실제로 이루어지는 이색 이벤트가 열려 화제다.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츄’(대표 표순규, www.echu.co.kr)와 모바일 게임 업체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가 ‘이츄잇걸 여신 선발대회’를 개최한 것이다.

‘이츄잇걸 여신 선발대회’는 참가자 중 5명의 ‘잇걸’을 1차 선발하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최종 1인을 여신으로 선정하는 방식이다. 후보에 오른 ‘5대 잇걸’은 사진을 바탕으로 제작된 본인만의 여신 캐릭터를 갖게 된다. 완성된 여신 캐릭터는 씨투디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여신에 미치다’ 속에 실제로 등장하게 된다.

최종 여신에 선정된 1인은 상금 백 만원과 ‘이츄’와 ‘씨투디게임즈’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이츄 상대와 소개팅 연결 시 데이트 비용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5대 잇걸’ 후보에 오르기만 해도 영화 예매권, OK캐쉬백 10,000 포인트, 이츄 14일 무료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을 받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츄, 사랑의 홍차연구소’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가 지정한 1장의 여신 사진 외에 다른 정보는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 정보 공개에 대한 부담감도 덜었다. 자세한 내용은 ‘이츄’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씨투디게임즈의 ‘여신에 미치다’는 이동통신 3사의 앱 마켓과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츄는 매일 아침 9시,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벤처로 소셜데이팅 중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매칭 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다.

이츄 개요
이츄(대표 표순규, www.echu.co.kr)는 국내 최초의 소셜데이팅(Social Network Dating∙SND) 서비스로서, 2030 싱글남녀에게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선물하고 있다. 이츄의 모바일 앱은 앱스토어 1위, 으뜸앱(방통위 후원) 수상 등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소셜데이팅 중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매칭 알고리즘을 보유하였다. 이츄는 20~30대 싱글을 위해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번 소개팅 서비스로서 100% 프로필 체크와 일대일 소개, 무료 학력인증 등으로 안전과 신뢰성 면에서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희망상대를 지정할 수 있어 오프라인 소개팅의 니즈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현했다는 장점이 있다. 이츄 표순규 대표는 카이스트와 美 와튼스쿨 MBA를 졸업했으며 현대, SK, 맥킨지 등에 몸담은 경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hu.co.kr

연락처

이츄
홍보팀
유계영 주임
02-2023-61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