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2013년도 상반기 개항질서 합동단속 실시

- 5월 13일부터 24일까지 도내 6개항을 대상으로

창원--(뉴스와이어)--경상남도 항만관리사업소(소장 이병조)는 5월 13일부터 24일까지 ‘2013년도 상반기 개항질서 특별단속 기간’으로 설정·운영한다고 밝혔다.

항만관리사업소에서 관할하는 지방관리항은 통영항을 비롯하여 장승포·옥포·고현·삼천포항·하동항 등 6개항으로, 지방관리항만 내 개항질서 단속 강화와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이번 단속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는 계몽활동 기간으로 설정·운영하고, 20일부터 24일까지는 중점 단속기간으로 설정·운영된다.

특히, 통영해경 및 거제시, 사천시, 수산기술사업소, 수협 등 유관기관(단체)과의 협조체제를 강화해 사전 홍보·계도와 단속의 효율성을 높이고 항만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위험물 취급 안전관리 강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불법 선박수리 행위, 선박검사 및 입출항신고 미필선박 등 개항질서법령 위반행위에 대해 강력한 단속을 실시할 방침이다.

경상남도청 개요
경상남도의 행정과 민원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홍준표 지사가 이끌고 있다. 홍준표 지사는 권역별 미래 신성장산업 벨트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통팔달 물류·교통망 구축, 세계적인 남해안 관광·휴양거점 조성, 농·어·축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 균형발전 구상, 차별없는 행복·경남 토대 구축, 도정개혁 추진을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snd.net

연락처

경상남도 항만관리사업소
박한근
055-254-43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