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1분기 매출331억원 기록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5-10 09:06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지난 1분기 매출 331억원, 영업손실 104억원, 순손실 75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분기 및 전년 동기대비 각각 23.3%, 36.3% 감소한 반면 영업손실은 인건비성 경비 감소 및 비용절감 노력으로 전분기 대비 35.0% 줄어들었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CFO는 “사업포트폴리오에 대한 재정비 및 비용절감 등 안정적 경영환경 마련을 위한 전사적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현재 준비 중인 싸이월드 개편 등 기존 수익서비스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싸이메라의 SNS전환을 비롯, 6월 이후부터 선보일 모바일 기반 신규사업들의 의미있는 성장기반 마련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 빠른 턴어라운드를 달성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