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케이션, ‘2013 Korea Top Brand Award’에서 교육부분 대상 수상

- 서비스마케팅학회·동아일보사·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2013 Korea Top Brand Award’

- CMS에듀케이션 융합사고력 수학·영재교육으로 교육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 국민과 함께하는 ‘교육브랜드 CMS’가 성장 동력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수학·영재교육 기업 CMS에듀케이션(대표 이충국)이 수학교육 방법의 변화를 주도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2013 Korea Top Brand Award’에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5월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33개 기업 대표와 브랜드 가치향상 아이디어 공모전 입상자들이 참석했다.

‘Korea Top Brand Award’은 서비스마케팅학회와 동아일보사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상으로 우리 사회에서 주목받고 존경받는 브랜드를 찾아 그들의 경영혁신 노력을 치하하고,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심사는 고객감동, 교육, 녹색성장, 글로벌, 사회공헌, 윤리경영 등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실적을 보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성신여대 김종배 경영학과 교수는 “새로운 브랜드의 탄생은 세상 사람들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약속하는 것이다”라며 “이 상의 수상이 국내의 수많은 기업과 공공기관에 새 목표와 도전의 자극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CMS에듀케이션은 16년 전 이미 사고력 프로그램을 도입, 운영해 왔고 ‘콘퍼스(ConFUS)’ ‘나는 수학자’ 등의 융합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수학교육 방법의 변화를 주도해 온 공적을 인정받았다.

이충국 대표는 ‘2013 Korea Top Brand Award’ 교육브랜드 부문 대상 시상에 대해 “대한민국 대표 교육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사고력과 창의성을 길러 21세기형 융합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과 교육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의=CMS에듀케이션 02-809-3737, www.cmsedu.co.kr / cmsblog.kr

CMS에듀 개요
CMS에듀는 2014학년도 과학영재학교 입시에서 전체 모집인원 654명(6개 학교) 중 197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융합사고력, 영재교육 전문 교육기업이다. 1998년 교구와 퍼즐, 게임 등을 활용해 수학 개념과 원리를 배우는 사고력수학 교육을 시작, 500여 개의 테마를 중심으로 한 토론식 수업이 특징이다. 17년간의 경험이 축적된 교재에 소크라테스식(式) 발문법과 자유 토론을 접목해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과 의사소통능력을 키우는 데 초점을 뒀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케이션
기획홍보팀
허종숙 부장
02-809-3737, 010-3211-03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