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중학생 대상 ‘진로체험 프로그램’ 실시

- 첨단 동영상강의 제작 스튜디오 견학 등 미래 직업으로서의 교육사업 소개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 전문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7일 한강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중학생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서울시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청소년들에게 직업 세계의 다양성을 일깨워주고 진로지도를 지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업의 일환이다. 서울시 소재 11개 중학교 1학년 학생 2,6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강중학교 학생들은 에듀윌을 방문해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이러닝 업계의 동향과 전망, 활동영역 등과 관련한 간담회를 가졌다. 학생들은 이러닝 분야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전망은 어떠한지 등 열띤 분위기 속에 질문을 이어갔다. 간담회 후에는 에듀윌 본사를 견학하고, 에듀윌 Full HD 스튜디오에서 방송제작 실습을 하며, 이러닝과 교육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간담회에 참여한 장범석PD는 “이러닝 분야에 대한 학생들이 관심이 뜨거워 깜짝 놀랐다”며 “이번 체험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구체적으로 탐색하고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2008년 업계 최초로 Full HD 이러닝 스튜디오를 오픈해 HD 고화질 동영상 강의 시대를 열었으며, 2011년에는 이러닝 스튜디오의 강점은 살리면서 VR(가상현실)러닝과 U러닝, M러닝 등에 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최첨단 이러닝 스튜디오를 확장오픈 했다. 또한 올 3월에는 다목적 이러닝 스튜디오를 신규 오픈함으로써 국내 최대 최고 규모의 스튜디오로 주목 받고 있다.

에듀윌은 ‘진로체험 프로그램’에 10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참여할 예정이며, 그 밖에 직원자녀 초청 ‘엄마아빠 직장 생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해 나가고 있다.

한편, 이달 2일 구로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호텔에서 진행된 ‘2013 찾아가는 희망 취업박람회’에서는 특성화고 학생들의 진로 지원을 위해 에듀윌 영상개발팀 신두원 팀장이 성공 멘토로 초빙되어 특강을 진행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