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예비할머니를 위한 육아클래스 ‘후디스맘 아카데미 마담클럽’ 개최

-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해 새로운 육아의 주역의 주역인 할머니를 위한 강좌

- 예비할머니와 예비맘 간 육아 가치관 갈등 줄이는 현명한 양육법 강좌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05-10 11:24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오는 5월 15일(수) 오후 4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리더스나인 서대문점에서 예비할머니들을 위한 육아 클래스인 ‘후디스맘 아카데미 마담클럽’을 개최한다.

‘후디스맘 아카데미 마담클럽’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해 새로운 육아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할머니들이 효율적이고 건강하게 아기를 돌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육아 클래스로, 연중 2-3회 진행되고 있다.

오는 15일(수) 열리는 이번 클래스에서는 예비할머니와 예비맘(딸 혹은 며느리)이 함께 참여해 서로의 육아 가치관 차이에서 오는 갈등을 줄이는 현명한 육아법을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전춘애 가족학 박사의 ‘현 시대에 맞는 할머니식 양육법’과 김경미 교수의 ‘할머니가 들려주는 동화구연’ 강좌를 제공하며, 간단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예비할머니와 예비맘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 내 후디스맘 아카데미 코너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www.ildongmom.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40쌍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당첨자는 5월 13일(월) 오전 10시 후디스맘 아카데미 공지 게시판과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공지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세대간의 육아법에 관한 생각 차를 줄이고, 예비할머니의 육아에 대한 심리적 부담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며느리(딸)과 예비할머니가 서로의 육아관과 고충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로 산양분유 출시 10주년을 맞이하는 일동후디스는 저출산 문제의 해결책을 모색하고 ‘함께하는 임신·태교·육아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해 예비맘, 비즈맘, 출산맘을 대상으로 한 태교·육아 클래스와 온 가족이 함께 태교음악을 즐길 수 있는 ART클래스, 예비할머니를 위한 마담클럽을 연중 진행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