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특허받은 갤럭시S4용 카드케이스 ‘레보케이스3’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3-05-10 14:30
서울--(뉴스와이어)--IT액세서리 전문업체 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은 아이폰5 전용 레보케이스2에 이어 갤럭시S4용 레보케이스3(REVOCASE3)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S4의 출시에 맞춰 여러 제조업체에서 가죽케이스나 실리콘케이스 등 기본 악세서리는 출시되었지만 갤럭시S4 유저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기는 어려운 실정이다.

이 제품은 카드수납기능을 갖추고 있어 신용·교통카드 보관이 가능하며, 스포츠고글에 사용되는 강화렌즈 및 고층건물의 안전창호에 사용되는 고강도 복합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열과 충격에 강하다.

기존 레보케이스2에 비해서 대폭적으로 케이스 두께와 크기를 줄이면서도 특허받은 카드슬롯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며 측면 베젤부분을 개방한 슬림형 카드케이스 상품이다.

기본색상은 블랙, 핑크, 화이트, 그레이 4가지 색상과 투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사용자들의 개성에 맞게 색을 직접 조합할 수 있도록 독특한 상·하판 결합형 구조를 가지고 있다. 상판 전체를 교체할 수 있는 구조적인 특성을 살려 향후 여러가지 버전의 상판 업그레이드도 실시할 예정이다.

출시 전부터 박람회 출품으로 인해 해외바이어, 액세서리 유통업체의 사전주문과 해외주문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더불어 세계최초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구조를 지닌 레보케이스2와 함께 현재 한국 특허청에 특허등록, 디자인출원, 상표등록이 되어있으며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10여 개국에 PCT 국제출원 중이다.

프로텍트엠 홈페이지(www.protectm.co.kr)나 프로텍트엠 오프라인 매장, 대형온라인매장, 오픈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2만3천원이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고객의 만족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버전의 레보케이스를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액정보호방탄필름과 강화유리제품등도 라인업을 구축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갤럭시노트3나 아이패드미니2, 아이폰5S 악세사리 출시에도 빠르게 대응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