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스마트폰전용 ‘레볼루션 글라스’ 강화유리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3-05-10 14:54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보호필름 전문업체 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 www.protectm.co.kr)은 갤럭시S4 출시에 맞춰 갤럭시S4 레볼루션 글라스 강화유리를 출시했다.

갤럭시S4 레볼루션 글라스 강화유리는 일본의 유리제조업체 아사히글라스(Asahi Glass) 소재를 사용한 최고급 스마트폰용 액정강화유리이다.

기존의 PET필름과 달리 리얼 글라스를 사용하여 투과율과 표면강도는 2~3배정도 향상한 최고급 액정보호 솔루션이다.

세계 최초 퀄리티의 리얼 0.33T의 두께와 표면강도10H을 제작됐으며 충격 방지 기능과 스크레치 방지 기능으로 강한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최신의 나노코팅기술을 적용하여 월등히 높은 접촉각으로 필름 표면의 지문과 유분기 등으로 인한 오염에 대하여 높은 저항력을 가지고 있으며, 투과율 98%로 세계 최고 수준의 선명도와 투과율을 자랑하며 비산방지필름을 입혀 아주 큰 충격에 의해 파손될 경우 날카롭지 않은 조각으로 비산되어 파손에 의한 피해를 최소화했다.

현재 레볼루션 글라스 강화유리는 프로텍트엠의 공식 쇼핑몰(http://www.protectm.co.kr)에서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가격은 3만 원에서 3만3천 원이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 속에서 고객의 만족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버전의 스마트폰 보호솔루션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마트폰 악세사리 최종 라인업을 구축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하게 갤럭시노트3나 아이패드미니2, 아이폰5S 악세사리 출시에도 빠르게 대응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프로텍트엠: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