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아이타스, 속리산국립공원 환경정화활동 실시

뉴스 제공
신한금융지주회사 코스피 055550
2013-05-12 11:12
서울--(뉴스와이어)--신한아이타스㈜(대표이사 이성락)는 지난 11일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속리산 국립공원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인간과 자연의 공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서자는 목적으로 실시된 이 행사에는 신한아이타스 임직원 약 140여명이 참여했으며, 국립공원관리공단 속리산국립공원사무소 직원들도 함께 했다.

직원들은 오전 9시부터 속리산국립공원 화북탐방지원센터-문장대-법주사로 이어지는 약 9.3km 구간에 대해 탐방로를 등반하면서 산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등산로 입구에서 환경 보호에 대한 일반 국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 활동을 벌였다.

쾌적한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홍보 뱃지와 쓰레기 봉투를 직접 제작해 속리산을 찾은 등산객들에게 전달했다.

신한아이타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도 작년 한탄강 환경정화활동에 이어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금융지주회사 개요
주식회사 신한금융지주회사(신한금융그룹, Shinhan Financial Group)은 2001년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 등에 대한 지배·경영 관리, 종속회사에 대한 자금 지원 등을 주요 사업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신한금융지주회사
홍보팀
02-6360-3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