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레스틸렌 새 광고 방영, 엄지원 아름다움의 비결 독점 공개

- 고민하지 말고 지금 레스틸렌 하세요

뉴스 제공
갈더마코리아
2013-05-13 09:57
서울--(뉴스와이어)--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는 오는 5월 15일, 국내 1위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의 새 광고 <지금 레스틸렌 하세요> 편을 방송한다.

2년 연속 레스틸렌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엄지원은 이번 레스틸렌의 광고에서 한층 더 생기 있는 피부와 세련되어진 얼굴을 뽐내며 아름다움의 비결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에서 엄지원은 레스틸렌을 통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아름다운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미용 시술을 망설이는 여성들의 고민해결 솔루션으로 자신 있게 레스틸렌을 권했다.

레스틸렌의 주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의 관절액, 연골, 피부 등에 많이 존재하는 성분으로, 관절의 윤활작용이나 피부의 유연성 등에 관여한다. 특히 친수성이 매우 뛰어나, 자기 중량의 수백에서 천 배에 이르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을 갖고 있어 천연 보습제로 불리고 있다. 레스틸렌은 피부에 직접 히알루론산을 공급해 피부의 볼륨을 보충함과 동시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주는 필러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 광고촬영 현장에서 “이번 광고가 보여줄 엄지원씨의 매력은 현대 여성들이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당당한 아름다움이다”라며, “레스틸렌을 통해 여성들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이번 광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레스틸렌은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시술된 히알루론산 필러로, 오랜 시간 동안 우수한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 받아왔다. 1996년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1,500만건 이상 시술됐으며, 히알루론산 필러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 그 외 유럽 CE 등 국내외 다수 기관의 승인도 함께 받아 그 안전성을 확실히 검증 받았다.

더불어 레스틸렌은 특허를 받은 NASHA™(Non-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기술을 이용해 개발한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로, 체내 존재하고 있는 히알루론산과 99% 이상 유사해 인체 조직과의 적합성이 매우 높다. 또한, 임상연구 결과 최대 2회의 레스틸렌 필러 주입 시술로 약 36개월간의 유지 효과를 입증 받았다.

레스틸렌은 각 부위 조직의 입자 크기에 맞춰 특화된 레스틸렌®, 레스틸렌® 펄레인, 레스틸렌® 써브큐, 레스틸렌® 비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환자가 원하는 부위와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레스틸렌의 제품군 대부분은 시술 부위의 통증을 최소화시키는 국소 마취제 리도카인을 함유한 라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보다 편안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엄지원과 함께하는 레스틸렌의 새 광고는 주요 케이블 채널과 온라인 및 지면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더 많은 정보는 레스틸렌 공식 홈페이지 (www.restylane.co.kr/), 블로그 (www.restylaneblog.co.kr/) 및 페이스북 (www.facebook.com/RestylaneKorea/)을 통해 접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개요
갈더마코리아는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한국시장에 진출하했다. 피부질환 환자와 전문의들에게 필요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피부의학 발전과 피부질환의 치료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ldermakorea.com

연락처

갈더마코리아
서영민 대리
02-6717-207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신유미 AE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