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가방 따로 어깨 끈 따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퀴드 팩’ 국내최초 런칭

- 롯데닷컴 공식블로그 오픈 기념 스퀴드 팩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3-05-13 10:04
서울--(뉴스와이어)--기성제품을 재가공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만드는 커스텀 패션은 개성을 찾는 패션피플에게 각광받고 있다. 지금까지 의류, 신발 등이 전부였다면 이제 백 팩(Back Pack)이 새로운 커스텀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13일 커스텀 백팩 ‘스퀴드(SQUID)’를 단독 런칭 했다. 스퀴드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2010년 탄생한 브랜드로, 가방 어깨 스트랩을 쉽게 교체할 수 있어 가방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랩이 다양해 다리를 많이 가진 ‘오징어 백’이란 별명도 얻었다. 7가지 스타일의 가방과 9가지 네온컬러의 실리콘 어깨 스트랩을 조합해 최대 63가지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셈. 하나의 가방(50,000원)에 스트랩(19,800원)만 여러 종류를 구입해 그날의 패션에 따라 가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어깨끈에 부착할 수 있는 참 장식(5,900원)도 판매한다. 부엉이, 농구공, 문어, 하트, 수박, 돌고래, 햄버거 도넛과 같은 다양한 색상과 소재의 액세서리 역시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하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특히 스퀴드 팩의 어깨 스트랩은 플라스틱 분야에서 광범위한 연구 끝에 완성된 친환경 실리콘을 사용했다. 착용시 부드러운 느낌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무해한 제품이라 특히 안심할 만 하다.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고진아 MD는 “스퀴드는 스트랩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며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실용성과 디자인 덕분에 미국에서도 단시간 내 주목을 받은 가방 전문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기존 해외배송을 이용할 경우 14만원 대에나 구입 가능했던 상품이지만, 롯데닷컴에 단독 런칭하면서 가격(스트랩포함가) 역시 6만원 대로 낮아졌다.

현재 롯데닷컴 블로그 ‘쇼핑레시피(blog.lotte.com)’에서는 스퀴드 팩 증정 이벤트가 한창이다. 롯데닷컴 스퀴드 브랜드샵에 방문해 갖고 싶은 가방을 선택한 후 이와 어울리는 스트랩 컬러를 골라 블로그에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 이벤트는 19일까지 지속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스퀴드 팩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김연진 대리
02-3406-2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