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릿지, 21일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오피스 ‘Office 365’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구현

뉴스 제공
인터파크큐브릿지
2013-05-14 09:00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품 통합구매 기업 큐브릿지는 오는 5월 21일 오후 1시 30분부터 대치동 포스코센터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와 큐브릿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창조경제의 핵심 화두로 떠오른 ‘스마트워크’에 맞춰 기업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는 ‘Office 365’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구현을 주제로 진행한다.

최근 기업 업무환경 변화로 ‘스마트워크’ 관련 시장이 성장하면서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를 도입하는 기업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

큐브릿지는 기업 고객들이 새로운 스마트워크 환경에 맞춰 클라우드 환경에서 협업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Office 365’를 활용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는 클라우드로 변화하는 기업문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오피스 365 소개, 오피스365를 활용한 스마트워크 시나리오와 Exchange online, Sharepoint online, Lync online을 활용한 협업 시스템 구축 방법 등을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카탈로그 홈페이지(www.softwarecatalog.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큐브릿지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 추첨 경품으로는 24인치 LED 모니터와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가 제공되며, 사전 등록 후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인터파크큐브릿지 개요
인터파크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해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 업계 최대 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솔루션/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론칭하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http://www.softwarecatalog.co.kr

웹사이트: http://www.officeplus.com

연락처

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 마케팅팀
서혜정 주임
070-7931-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