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서비스 리뉴얼 및 이벤트로 고객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5-14 09:40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최근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서비스 리뉴얼 프로젝트’ 실시 및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오스티엄은 매주 실시하고 있는 설문조사와 내부 분석자료를 토대로 변화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분석 및 반영하여 서비스 리뉴얼을 실시하였다.

우선 모든 고객 상담시 웨딩 및 파티 진행 모습을 사전에 볼 수 있는 ‘웰컴 영상’을 제작하여 각 지점에 배치하였다. 고객들은 ‘웰컴 영상’ 시청을 통해 실행 순서와 당일 제공 될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고객 및 하객 응대를 강화하기 위한 외국어 안내 매뉴얼을 제작하여 교육을 실시하였다. 오스티엄은 앞으로도 이러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여 대고객 서비스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

한편 오스티엄의 각 지점들도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강남 한정식 웨딩홀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혼수 나와라, 뚝딱!’ 이벤트를 펼친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전기밭솝, 전자레인지, 침구청소기 등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남 인기웨딩홀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여름! 여름! 여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9월 결혼을 예정 중인 고객은 홀대관료 무료진행, 포토테이블 서비스, 재즈3중주 서비스, 특급호텔숙박권 제공 등을 제공받게 된다.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9월~12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부부들의 웨딩 멘토 서비스를 제공하는 ‘Get it Wedding(겟 잇 웨딩)’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로맨스 버전에는 재즈3중주 및 웨딩 포토테이블 등을 서비스하며, 뷰티퀸 버전에는 커플 스킨 케어권 및 웨딩 슈즈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차가 편리한 웨딩홀 신도림 제이 오스티엘에서는 홀대관료 및 혼주 헤어&메이크업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썸버 이벤트’와 식대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나이트 웨딩 이벤트’ 등을 펼치고 있다.

돌잔치 전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에서는 오는 6월 답례품 박람회를 준비 중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보다 저렴한 금액에 답례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업체를 선정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답례품 외에도 돌잔치 의상, 베이비 스튜디오, 아기용품 등 다양한 볼거리 및 할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벨라오스틴프리미엄: http://www.bellaostin.com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